본문 바로가기

구석구석 방방곡곡

대전 맛집 - 햇잎갈비

대전 갈비맛집~ 햇잎갈비



오랜만에 대전에 들러서 밥을 먹게되어 검색을 샤샤샥~

오늘 저녁은 갈비다!


버드내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햇잎갈비에요



입간판도 세워져있고~


가게 내부에는 여러가지 리필할수있는 간단한 테이블도 있답니다.


사장님을 마스코트로 쓴 메뉴판이 너무 재미있었어요


팬더 ㅋㅋㅋ


고기류 주문시 상차림이라고 되어있는데 마치 도시락같은 느낌?


식사 주문하면 나오는 샐러드입니다. 

생긴것도 그렇고 넘나 맛있었다는 ^^


개인 상차림입니다. 깔끔하게 나와요


햇잎세트~ 돼지갈비+ 소갈비+ 양갈비가 같이 나와요~


오랜만에 넘나 맛있게 잘 먹었네요~


하지만 양갈비는 제 입맛에 안맞았어요 ㅠㅠ